파타야에서 한국형 노래방을 방문하면, 한국에서 멀리 떨어진 이국적인 도시에서도 한국 문화가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를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아가씨들이 있어서 선택의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저 친구랑 놀까? 아니면 저쪽?” 하며 고르는 재미가 장난아니에요.
한인 가라오케와는 다르게 기본 주대에 전부 포함되어 있는게 아니라, 드신 만큼 계산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상주하는 마담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상주하고 있는 태국 친구들도 없고, 손님이 오시게 되면 연락을 돌려서 가능한 태국 친구들이 교통수단을 이용해 오면서 일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밤이 되면 파타야는 또 다른 세계로 변모하는데, 이때부터 시작되는 무한한 밤문화의 중심에는 ‘파타야 노래방‘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파타야에는 한국의 일반적인 노래방 스타일을 그대로 옮겨 놓은 곳도 많습니다. 한국노래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타야에서 느끼는 한국
평소 한국에서 방석집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 이라면 태국의 푸잉들과 방석집에서 하드하게 노는것이 얼마나 신기한 경험이 될수 있을지 알수 있을 것 입니다.
파주노래빠 다국적노래방 다국적노래클럽에 대해서 생소하거나 잘 모르시는 고객분들을 위해서 먼저 설명드리면 국내에서는 보통 노래와 술을 즐길 수 있는 허가 받은 주점을 보통 노래클럽이라고 지칭합니다.
쓸데없는 생각은 하지 말고 보름날 밤 잊어버리지 말고 꼭 정거장으로 나와
태국 총라오 총라오란 무엇인가? 간단히 말해, 총라오는 태국 국민 술집입니다. 태국 전역에 퍼져 있으며, 로컬 지역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느지막이, 간단히 써보는 일기. 태국 생활 기록이 생각보다 순조롭지 않다. 치앙마이 밤문화 핑계겠지만 생각보다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고, 생각보다 바쁘다(?
그 후로는 주로 입석식 총라오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녁을 먹으면서 술을 마시고, 푸잉들과 노닥거리는 것이 더 재미있고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 내 한국 친구들은 너네보다 가무에 더 능하면 능했지 덜하지 않아... 그냥 내가 얌전할 뿐인 거지 나는 이런 상황이 익숙하단다?ㅋㅋㅋㅋ 한국에서 내 친구들이랑 노래방 가면 아주 깜짝 놀라 까무러치겠어.